본문 바로가기
  • Gaminmint's HOME
Review/'Min'chelin Guide

대전 충대/궁동카페☞ 라면(?)이 맛있는 궁동 로데오코믹스

by 感inmint 2015. 8. 18.
반응형





K 언니와 함께 왔던 궁동 로데오 코믹스.

최근 북카페의 붐으로 궁동에 새로운 북카페들이 하나 둘 생기고 있는 것 같다.

그 중의 하나가 바로 여기란...!!





들어서자마자 손님이 많아 자리를 못 구하는 건 아닌지 걱정했는데 

다행히 2층에 자리가 있어서 계단을 올라갔다.

우린 보드게임을 할까 책을 볼까 고민하다가 책을 보기로했다.

그 전에 먼저 주문을 하는 센스.


언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나는 요거트 스무디..

여기 요거트 스무디는 양도 많고 맛있다.

그래서 좋음 +ㅅ+











책은 만화책 위주고 소설이나 잡지 등이 있었다.

나는 DSLR에 관한 책과 리히텐슈타인에 관한 일러스트집과 

이토준지의 만화, 잡지를 읽었다. 


엄청 집중해서 읽다 보니 배가 고팠음;ㅅ;

그걸 또 언니가 눈치를 챘는지 나를 위해 라면과 햇반을 시켜주셨다.


배가 고파서 그런건지 알바생이 라면을 잘 끓여서 그런건지

정말 라면이 맛있었다.

후루룩 쩝쩝 후루룩 쩝쩝.

맛좋은 라면 ♪






책을 읽는 중간 중간 마음에 드는 부분을 찍었다.


비긴 어게인의 여주 키이라 나이틀리 인터뷰에 관한 것.

청순하면서도 지적이고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가진 배우, 아름다웠다.







그리고 팝아트의 대표작가라 할 수 있는 리히텐슈타인의 작품이 나온 책의 부분.

실제 작품을 갖고 싶지만 나 같은 가난한 자취생은 엄두도 못내니 

이렇게 눈으로 보는 것으로 만족하는 수 밖에...또르르...








그리고 이건 내가 K언니에게 추천해 준 웹툰.

여자만화 구두.

사실 예전에 내가 여기 와서 읽었었던 책인데 

달콤달콤 하면서도 쌉싸름하기도 하면서도...

아; 너무 자세히 얘기하면 스포가 될 듯.

아무튼 추천 :)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컷이라 찍어 보았음...☞☜












그리고 음료 주문했을 때 받은 쿠폰!!ㅋ






10회 이용시 한시간 무료,

혹은 커피 한 잔을 무료로 준다고 한다.

여덟 번 더 와야되겠구만...'ㅅ' ;;











-2014.10.08. 궁동 로데오코믹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