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Gaminmint's HOME
Review/'Min'chelin Guide

대전 충대/궁동 맛집☞ 퓨전 돈까스로 취향저격, 별리달리

by 感inmint 2015. 8. 18.
반응형






사실 별리달리는 카페였다.

이렇게 말하면 뇐네인증인가...?

언제부터인가 카페가 돈까스 집으로 바뀌어 있었음.


그래도 가격대비 괜춘한 메뉴들이 많아서 종종 들르는 돈까스집이다.

개인적으로 메뉴를 추천하자면 1순위는 김볶돈, 2순위가 찜닭돈이다.

하지만 찜닭돈은 이미 멸종한 메뉴라는 거...


그래도 나에겐 아직 김볶돈이 있으니 괜찮...:)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보다 눈에 띄인 게 있었으니

별리달리 인증샷을 페북에 올리면 할인쿠폰을 준다고 카던데...

사진은 찍었는데 귀찮아서 아직 안올려본 게 함정.












니트니트.

니트 예뻐서 찍어 봄.

나는 니트가 좋더라...으흐흫












이제 본격 메뉴 주문..!!

메뉴판임.

나는 오늘도 어김 없이 김볶돈을 시켰다.

하나는 도전 정신이 필요한 까르보나라 돈까스로 주문.












메뉴 안 나와서 그냥 찍어 본 샷.

전체적으로 밥집이라는 느낌 보다 카페 같은 느낌.

커플끼리 데이트 하기에도 좋은 것 같다.

그래서인지 주위에 커플이 엄청 많았음...;;;













주문하신 까르보나라 돈까스 나왔습니다 :)

까르보나라 돈까스는 음...바삭한 돈까스 위에 

크림 스프를 끼얹은 맛인데

나쁘지 않았다.

그냥그냥...












주문하신 김볶돈 나왔습니다.

어디다 놓아 드릴까요?


저요! 저요! 저요! 저요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이것이 김볶돈의 비쥬얼이다.

이름대로 김치볶음밥과 돈까스가 같이 나온다.

태초부터 김치볶음밥을 사랑해 온 나는 이 몸이 죽고 나도 김치볶음밥을 사랑할 것이외다.












윽...심쿵...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저 흘러내리는 계란후라이 보소.

진짜 취향 저격이다.

내가 계란후라이 반숙을 좋아하는 건 어떻게 아시고...












근데 더 놀라운 얘길 하나 하자면 

김볶돈은 찜닭돈 있을 때의 김볶돈이 한 2.5배 정도 더 맛있었다.

요즘은 조금 아쉽긔...

그래도 궁동에서 먹을만한 맛집이긴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