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Gaminmint's HOME
My Opinion/Honey Tip

수능이 끝난 이들을 위한 방콕&집콕 이벤트(feat.네이버 시리즈온)

by 感inmint 2020. 12. 4.
반응형

 

2020.12.03. 오늘은 2020년 수능일.

 

   코로나와 함께한 잊지못할 수능으로 그 어느 때 보다 수험생들이 걱정되었던 것 같다.

다시 한 번 수능 치신 분들께 박수를!! 여지껏 수능이 끝난 후면 놀이공원이나 극장, 식당 등등 여기저기서 수험표를 활용한 할인 이벤트, 증정 이벤트를 하였다. 그러나 올해는 코로나로 인한 확진자 증가를 우려하여 오프라인 이벤트는 거의 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한다. 수능이 끝나면 그 동안 못했던 것들을 하면서 자유를 느끼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생각에 설렌 수험생들도 분명 있을 것 같은데. 유감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렇다고 너무 슬퍼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수험생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가 있다는 사실! 온라인 구매시 할인 혜택은 은근히 있는 것 같았다. 하지만 코로나라 친구들도 못 만나고 방콕만 해야한다면? 그럴 때는 방콕, 집콕하면서 따뜻한 이불 속에서 좋아하는 영화를 보는 것 만큼 행복한 일도 없을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를 안 보고 넘어 갈 수 없다는 말씀!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는 2020.12.03~09 까지 영화 할인 및 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3~4일 이틀 간 영화 구매시 30% 할인 쿠폰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그리고 '너의 이름은'과 '공수도', '1917', '정직한 후보'를 구매하면 구매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2000원 상당의 영화 캐시 쿠폰을 12월 4일에 지급한다고 한다. 그래서 나는 작년 CGV에서 보았던 김고은과 정해인 주연의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이 다시 한 번 더 보고 싶어 구매하기로 했다. 

 

 

 

 

 

1200 캐시의 영화를 50% 할인해서 600 캐시에 구매할 수 있다.

완전 꿀이득. 꿀이득 하니까 꿀잼 노래연습장 가고 싶다. 코로나 때문에 노래방 못간지 100년은 넘은 것 같다.

 

 

 

 

 

 

 

 

결제 버튼을 누르면 30% 할인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넘나 좋은 것! 얼쑤 좋다! 지화자 좋다!

 

 

 

 

그리고 이렇게 저장위치를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하면 완료!

 

 

 

 

 

 

 

 

영화 뿐만 아니라 방송도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

방송 이벤트 기간도 영화 이벤트 기간과 동일하게 2020.12.03~09 까지이고 

모든 방송 구매시 20% 무제한 할인 쿠폰이 즉시 지급한다.

12월 3일 단 하루 동안은 드라마, 애니메이션, 예능, 다큐멘터리, 공연실황 등 아무 방송이나 구매해도

100% 무료 쿠폰을 ID 당 1회에 한하여 지급하고 있다.

추천작으로는 '펜트하우스', '싱어게인', '신서유기 8', '구미호뎐', '쇼 미 더 머니 시즌 9' , '경이로운 소문',

'1박 2일 시즌 4', '스타트업', '미치겠다 너땜에' 가 있었다.

 

 

 

 

 

하지만 나는 내가 보고싶은 걸 볼거야!라고 고심하며 카테고리를 쭉 훑었다.

KBS 드라마 스페셜 시리즈 중 진영, 채수빈, 장동윤 주연의 '우리가 계절이라면'이 보였다.

장동윤과 채수빈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믿고 보는 거라고 생각하며 바로 구매 버튼을 눌렀다.

 

 

 

 

그러면 이렇게 수능 끝! 방송 20% 할인 쿠폰이 지급된 것이 보이고 함께 지급된 쿠폰들은 쿠폰함에서 볼 수 있다.

 

 

 

 

 

드라마 스페셜에서 또 추천할만한 게 있는데 

그 것은 바로 곽인근 웹툰작가의 웹툰 원작, '사춘기 메들리'다. 

 

 

 

 

 

내 글을 검색해보면 분명히 사춘기 메들리 관련 글이 또 하나가 있을 것이다.

사춘기 메들리 OST가 故김광석 가수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이라는 명곡을 제이레빗이 리메이크 했기 때문에

더욱 아름답고 의미있게 여긴다. 

 

그리고 영화배우 박정민의 풋풋한 모습 까지 볼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나는 박정민도 매우 좋아함, 곧 박정민 정보도 업데이트해야지 헿)

곽동연, 이세영, 박정민, 최태준, 배누리 주연의 드라마로 

시골의 한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한 고등학생들의 사춘기를 풋풋하고 싱그럽게 담은 성장 드라마다. 

 

좋아하는 영화, 드라마, 예능. 아니 그 어떤 것이라도 좋아하는 것이 있다면 보자.

코로나 시대에 그런 재미라도 없으면 어떻게 버티나?

그 동안 수능으로 힘들었던 몸과 마음을 쉬게 해줄 시간이다.

끝으로 하고 싶은 말은

올해 연말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소중한 나와 함께 집콕, 방콕 약속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