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Gaminmint's HOME
Review/'Min'chelin Guide

대전 은행동맛집☞ 또 가고 싶은 은행동 블랙스미스

by 感inmint 2015. 8. 18.
반응형






이 때는 간만에 대학교 친구들을 보았던 날,

작년 11월 1일 11시에 보자고 해서 기억에 더 남았던 날이다 :)

거의 1년 만에 보는거라 지갑을 두둑히 채워 나갔다.


대전역에서 만나 은행동 방향으로 걸어 

제일 먼저 간 곳은 블랙스미스.


나는 촌놈이라 주문할 때 가만히 있었음...또르르

일단은 음식 이름 외워서 주문하는 것 부터가...;

아!? 그러고 보니...메뉴판 보고 이거 이거 주세요 하면 되는거였는데..덜덜


암튼 우리가 주문한 것은 고르곤졸라 피자 하나에 

로제파스타 하나, 

샐러드 하나, 

블루베리 에이드 하나,

자몽 에이드 하나,

사이다 하나였던 걸로 기억한다.












메인 요리 등장!

내가 바로 고르곤졸라다하는 이 위엄.

도우는 얇고 바삭했고 

치즈의 향은 부드럽고 달콤했다.

꿀에 찍어 먹는 것 보다 

개인적으론 그냥 먹는 게 더 내 취향이었음...;ㅅ;

업로드 하면서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다.












그리고 이건 샐러드.

이름이 뭔지 까먹었다...;

그래도 맛있었음...헿












사실 여기서는 먹는데 정신이 팔려 사진을 별로 못 찍었다.

로제파스타도 찍었는데 흔들려서 나왔음.

그래도 흔들린게 대수냐 먹는 게 남는 거다 싶어 

스파게티 폭풍 흡입...


아무튼 맛있고 배부르게 먹어서 행복했다.

끝!
















반응형